X
ALL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오브맘 뉴스

오브맘 뉴스

오브맘 소식을 공유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프리미엄 액상분유 오브맘, 백화점, 면세점 등 판매 창구 확대
작성자 ofmom (ip:)
  • 작성일 2018-06-19 14:24:5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1
평점 0점


이탈리아 프리미엄 액상분유 오브맘(Ofmom)이 서울 수도권 프리미엄 지역을 중심으로 백화점 및 온라인 주요 채널, 면세점, 유아동매장에 입점하는 등 고객과의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오브맘(Ofmom)은 중국의 오브맘그룹과 국내 대표 신약개발 기업 한미사이언스 그리고 유산균 전문가인 모렐리 박사가 속한 이태리 AAT연구소가 공동개발한 프리미엄 액상분유로 올해 2월 국내 출시됐다. 

이 분유는 이탈리아 청정 초원에 방목하여 키우는 젖소의 최고급 원유(HighQualityrawMilk)만을 사용하여 만들어진다. 이 원유는 체세포수, 세균수, Cold chain 운송시스템, 단백질함량, 젖소의 건강상태인 아플라톡신(독소)에 대해 1000개 이상의 농장과 6만마리 이상의 젖소들을 대상으로 엄격한 기준으로 검사한 결과 선별된 단 20개 농장에서 집유됐다. 

여기에 아기의 성장과 발육에 중요한 영양소인 DHA와 아라키돈산, 모유올리고당인갈락토올리고당 등을 첨가하고, 불필요한 가공 및 열처리 최소화하여 산화 방지 기술을 적용한 ‘원-다이렉트 프로세스(One-DirectProcess)’로 생산한다. 특히 오브맘(Ofmom) 액상분유의 모든 원료는 이탈리아산만을 사용하고 있어 주부들에 높은 인기를 얻고있다.

또한 집유에서부터 생산, 포장에 이르기까지 불과 48시간 내에 이루어지고 있어 신선도도 높다는 게 업계의 평가다. 특히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종이용기 테트라 팩(TetraPak)을 사용해 환경호르몬 등의 유해물질 문제도 해결했다.

한편 고객들은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AK플라자, 롯데백화점, 맘스맘 등에서 오브맘을 만나볼수 있다. 오브맘코리아컴퍼니(주) 관계자는 “현재 지방에서도 엄마들의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오브맘 프리미엄액상분유를 만나볼 수 있도록 입점 매장 확대에 힘쓸것”이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최근본상품


최근 본
상품내역이
없습니다

이전상품  
다음상품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