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ALL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오브맘 뉴스

오브맘 뉴스

오브맘 소식을 공유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제333회 맘스클래스, ‘좋은아빠, 엄마하기 나름이다’
작성자 ofmom (ip:)
  • 작성일 2018-07-11 11:15:0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1
평점 0점


10일 서울시 은평구 돌잔치로 유명한 파티엔에서 ‘좋은아빠, 엄마하기 나름이다’라는 주제로 강의가 열려 제333회 맘스클래스를 찾은 150여 명의 육아맘, 예비맘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공유했다.


파티엔에서 진행된 첫 강좌는 (사)함께하는아버지들 김혜준 대표의 ‘좋은아빠, 엄마하기 나름이다’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고 이어서 한국전기안전공사가 준비한 주부가 알아야 할 생활 속 전기안전교육이란 주제로 한국전기안전공사 노승후 강사가 강의를 펼쳤다.

쉬는 시간을 맞이한 예비맘들과 육아맘들은 로비에 마련된 오브맘, 알집매트, 푸드케어, 트롬베, 장대원, 순둥이, 엘레나 부스에서 경품과 이벤트에 참여했다. 맘스클래스 참여자 전원에게는 엄마도 아기도 안심할 수 있는 화장품 영시의 영시트, 베베숲 물티슈, 잘풀리는집 휴지, 외 10 종의 푸짐한 선물이 증정되었다.

한편, 맘스클래스는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가 주최하는 임신, 육아교실로 매월 전국 주요도시에서 개최되고 있으며 베이비뉴스 홈페이지(class.ibabynews.com)에서 강연지역 및 일정을 확인할 수 있고 무료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오브맘에서 맘스클래스를 찾은 150여 명의 육아맘, 예비맘들에게 PR시간을 가졌다.

오브맘 부스에서 한 참가자가 오브맘 VIP 멤버십 가입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 증정하는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김재호 기자 ⓒ베이비뉴스

출처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http://www.ibabynews.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최근본상품


최근 본
상품내역이
없습니다

이전상품  
다음상품  
top